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CC&GU/사우디

[네옴] 네옴, 아까바 만에 자리잡은 고급 해안 관광지 에피콘 (Epicon) 발표!

둘라 2023. 11. 16. 23:00
728x90
반응형

 


메가 신도시 발표를 시작으로 사우디 북서부의 황야를 일구고 있는 지속가능한 지역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 네옴 이사회가 15일 주거 시설을 포함한 최신식 고급 해안 관광지인 에피콘 (إبيكون/Epicon)을 발표했습니다.

 

 

에피콘은 기상 천외한 디자인의 고급 산악 관광지를 표방한 레이자 발표 이후 한 달 만에 나온 새로운 프로젝트이며,

 

호스피탈리티와 건축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는 에피콘에는 "해안의 우아함에 다른 세계의 공간"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레이자 만큼이나 범상치 않은 디자인의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가 아까바 만 일대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에피콘 호텔 (55객실)

 

각각 225m 및 275m 높이의 타워에 들어설 에피콘 호텔은 41개의 럭셔리 객실과 14개의 스위트룸과 아파트로 이루어지며,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게 됩니다.

 

 

 

에피콘 리조트 (120객실)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은 리조트는 12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피콘 레지던스 (45채)

 

이 리조트에는 45개의 주거용 해변 빌라도 들어서게 됩니다.

 

 

 

다른 나라에서 볼 수 없는 것을 구현하겠다던 무함마드 빌 살만 왕세자의 기조가 "새로운 미래"를 표방한 미래 신도시 네옴에 투영되면서 발표하는 프로젝트마다 미래지향적인 기상천외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에피콘은 10 디자인의 레오나르드 밀포드 (Leonard Milford)와 그윌림 윈 존스 (Gwilym Wyn Jones)가 설계했습니다. 이들이 밝힌 에피콘의 컨셉. 

 

 

 

네옴에 대한 정보들이 궁금하시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