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쌀람!풋볼/AFC챔피언스리그

[오피셜] 알아인과 알힐랄의 아챔 4강 1차전 우천으로 24시간 연기!

둘라 2024. 4. 16. 20:44
728x90
반응형

 

4월 16일 밤 8시 (한국 시간 17일 새벽 1시)에 알아인의 핫자 빈 자이드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알아인과 알힐랄의 경기는 UAE 전역을 강타한 폭우로 인해 24시간 연기되어 17일 밤 8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챔측은 예정된 기상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예정대로 강행하려고 있지만, 천둥번개, 돌풍, 우박, 폭우를 동반한 기상 악천후가 좀처럼 가라앉지 않자 최종적으로 일정을 하루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UAE 축구협회가 오늘 열릴 예정이었던 모든 국내 대회 경기를 취소하고 일정을 변경한다는 공식 발표가 나온 뒤에야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알아인은 리그 일정이 조정되어 다음 경기가 바로 알힐랄과의 2차전이기에 별 영향이 없지만, 리그가 일정 조정 요청을 거부함에 따라 19일에 알아흘리와의 리그 28라운드가 예정되어 있는 알힐랄은 상당히 부담스러운 일정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리그 막판이 다가오는데다 리그 7라운드, 국왕컵 4강전과 결승전, (결승 진출시 아챔까지...) 경기수가 아직도 많이 남아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는 다른 리그에 비해 경기일정 조율에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알힐랄은 지난 시즌에도 4~5월에 밀린 경기들을 소화하느라 3일에 한 경기 꼴로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한 바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