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CC&GU/사우디

[네옴] 이번엔 비치 클럽이다! 네옴, 회원 전용 클럽 자이노르 (Xaynor) 발표!

둘라 2024. 2. 8. 00:59
728x90
반응형

 

 

지난 10월 이후 아까바만 일대 개발 계획을 잇달아 발표하고 있는 네옴 이사회는 개발되지 않은 아까바만의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바위가 많은 풍경 속에 자리잡은 회원전용 비치 클럽인 자이노르를 발표했습니다.

 

 

자이노르는 아까바만의 해변과 주변의 돌산을 활용한 개성 넘치는 컨셉으로 디자인 된 레이자, 에피콘, 시라나, 우타모, 노르라나, 아쿠엘름, 자르둔에 이어 네옴이 일곱번째로 발표한 아까바만의 관광지입니다. 네옴은 지난해 10월 레이자를 공개한 이후 에피콘부터 격주로 새로운 관광지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격주간 네옴 아까바만? 

 

아까바만의 한적한 해안가에 들어설 자이노르는 클럽 회원들이 아까바만의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해안선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계회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건축 디자인과 신중하게 선택된 인테리어를 갖춘 자이노르는 편안함과 정교함을 살려 여가, 휴식, 엔터테인먼트 및 대회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이노르에 도착하면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해변으로 내려가는 매혹적인 통로로 인도하는 숨막히는 캐노피 입구가 손님을 맞이하게 되며, 이 독특한 건축 스타일은 숨겨진 휴양지와 광대한 열린 공간을 쉽게 하나로 연결합니다. 

 

 

 

손님들은 사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경치를 벗삼아 다른 회원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됩니다.

 

 

 

 

력셔리한 해안가의 본질을 추구하는 자이노르는 전용 수영장, 해변 라운지, 미식가들을 위한 식당, 시그니처 엔터테인먼트 장소,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포함해 현대적인 럭셔리가 제공하는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자이노르는 이를 더욱 극대화히기 위해 패션, 예술,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파트너와 협력하여 맞춤화된 회원 전용 경험과 함께 부티크 쇼핑 및 레저 옵션 등을 통해 자연 환경에서 고급스러움을 재정의하는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외 공간을 심리스하게 연결한 건물은 아까바만 해안을 따라 섬세하게 만들어진 우아한 공간으로 만들 것입니다. 

 

 

매번 새로운 컨셉의 공간을 발표하는 격주간 네옴 아까바만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지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