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라마단 나이트 마켓은 라마단 기간 중 10일간에 걸쳐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 컴플렉스 내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시즌 한정 야시장입니다.





해가 떠 있는 동안의 단식으로 인해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사람들에게 이프타르 후 나오라고 만든 두바이의 연례 이벤트입니다. 야시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영업 시간은 밤 8시부터 다음날 2시까지 여섯 시간.





하지만, 두바이 라마단 나이트 마켓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야외에서 펼쳐지는 야시장이 아닌 전시회장에서 펼쳐지는 전시장이기도 합니다. 1년에 10일 열자고 야외에 공간을 마련하기도 쉽지 않을테고, 무엇보다 밤에도 덥하고 습한 두바이의 날씨를 감안하여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라마단 나이트 마켓은 시장이라는 성격에 걸맞게 일반 쇼핑몰에 입점하지 않는 다양한 상품 판매장과 푸드 코트 및 체험 공간,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 시설까지 고루 입점해 있으며, 그 외에도 관람객의 참여를 유치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펼쳐집니다.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야시장이 열리는 전시관 밖 전시회장 통로에도 입점해있는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2017년의 라마단 나이트 마켓은 6월 1일부터 10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 내 7~8번 전시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전면 무료입장이었던 예전과 달리 5세 이상 입장객에게는 5디르함의 입장료를 받는다고 하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아랍_에미리트_연합 | 두바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