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동여행정보/관광지

[두바이] 또다른 기네스북 기록을 세운 두바이의 새로운 분수쇼, 두바이 페스티발 시티의 A show like no other

둘라 2017. 1. 23. 05:20
728x90
반응형



두바이를 대표하는 유명한 쇼로는 누가뭐라고 해도 두바이몰에서 매일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분수쇼, 두바이 몰 분수쇼입니다.

 




다양한 선곡에 맞춘 분수쇼가 밤에는 물론이요, 낮에도 펼쳐집니다. 음악과 빛과 분수쇼가 어우러지는 밤의 분수쇼가 매력적이지만, 낮에 펼쳐지는 분수쇼도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많은 거주자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음악과 분수쇼가 어우러진 두바이몰 분수쇼에 이어 새로운 분수쇼가 지난해 12월 26일 두바이 쇼핑 페스티발 시작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두바이 페스티발 시티몰의 워터 프론트가 있는 페스티발 베이에서 새로이 선보인 분수쇼는 이름부터 거창해 보이는 "A Show Like No Other"입니다. 이 분수쇼도 시작과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큰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이라는 새로운 기네스북 기록을 세웠는데, 두바이 페스티발 시티몰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아이맥스 스크린의 다섯배 면적이라고 합니다.



두바이몰 분수쇼와 마찬가지로 매일 무료로 진행되는 이 쇼의 특징은 음악과 분수쇼에다 레이저쇼, 불쇼 등을 결합한 쇼로 페스티발 베이의 물 위와 인터컨티넨탈 호텔 건물까지 활용한 공간을 초대형 스크린 삼아 다채로운 효과를 이용한 쇼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자 두바이 분수쇼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매시간 정각에 메인쇼가, 30분에 미니쇼가 펼쳐지며 기왕이며 무대 중앙이나 좌측에서 보시면 더욱 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