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욱 돌아다니면서 보지 못했던 럭셔리카들은 셰이크 사이드 홀에 따로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핸드폰의 배터리가 거의 끝나가던 참이라 더 찍고 싶은 욕구를 억누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번 모터쇼 사진은 다 아이폰 6S 플러스로 찍은 것입니다! 작정하고 갔으면 다른 장비를 들고 갔겠지만, 급히 가다보니 배터리가 없;;;;;



- BMW & 미니 -












- 캐딜락 -






- 메르세데스 벤츠 -










- 롤스 로이스 -








- 아우디 -








- 인피니티 -








- 포르쉐 -








- 랜드로버 & 재규어 -








- 맥라렌 -








- 벤틀리 -






- W모터스 - 


레바논 메이커로 아랍 자동차업계의 자랑이기도 한 W모터스는 패스트 앤 퓨리어스7에서 에티하드 타워스 사이를 날라다녀 화제를 모은 후 아부다비 경찰에 특채된 바 있는 라이칸 하이퍼스포트의 후속 모델인 페니어 슈퍼스포트를 공개했습니다. 25대 한정 생산될 예정인 페니어는 이미 완판되었다고 하네요.



W모터스의 이름을 널리 알린 올해의 화제 모델 라이칸 하이퍼스포트도 역시나 포스를 내뿜고 있었습니다.









- 벤틀리 -


벤틀리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모델은 UAE에서의 로드 테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럭셔리 대형 SUV 벤테이가였습니다. 지난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벤테이가는 아직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 않았지만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진에 담지는 못했는데 트렁크에 Mulliner의 스페셜 햄퍼세트 주방이 있더군요....










- 애스턴 마틴 -


007 스펙터에 나왔던 DB10은 복스 시네마에 이어 이 곳에서도 그 내부를 볼 수 없었습니다.









- 마세라티 -






- 페라리 - 






- 렉서스 -


렉서스는 여기에서도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계속 투입하고 있습니다.




렉서스가 주력 홍보하는 모델은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다는... (그러나 서비스 담당직원의 말로는 뭐가 바뀐거지???라고 얘기하던) RX350. 개인적으로 끌린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 람보르기니 -








- 알파로메오 -


개성적인 디자인의 스포츠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 쉐보레 - 








- 폭스바겐 -


디젤 스캔들로 홍역을 겪고 있는 폭스바겐 역시 참가했습니다. 디젤차량을 팔지 않아 큰 영향이 없다고 이야기한 바 있죠... 가솔린 모델도 문제가 되니 탈이겠지만...








- 링컨 - 





가장 깊숙한 곳에는 브라부스와.... 현대차가 있었습니다.





- 브라부스 -







- 현대자동차 -


현대차는 좋은 자리에 넓은 공간을 확보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넓은 공간이 휑하게 느껴질만큼 라인업을 갖추진 못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컨셉카로 고성능 미드쉽카를 지향한다는 RM15를 전시했는데.... 디자인은 튀지만, 확 주목을 끈다기 보다 그냥 전시차량 중 한대로 보일 정도여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모델명이 달라서 적응 안되는데... 얘가 신형 투싼인가요?






제가 갔던 마지막날을 끝으로 5일간의 전시를 마무리한 두바이 모터쇼는 2년 뒤인 2017년에나 찾아올 예정입니다. 그때 전 어디에 있을까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중동 아랍_에미리트_연합 | 두바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아랍지역 전문 블로거 둘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