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CC&GU/사우디

[네옴] 아까바만에 들어설 주거형 골프 커뮤니티 기도리 (Gidori) 발표!

둘라 2024. 3. 6. 22:53
728x90
반응형

 

 

지난해 10월 중순 이후 아까바만 일대 개발 프로젝트를 격주로 공개하고 있는 네옴 이사회는 아까바만의 숨막히는 해안 언덕에 자리잡은 독점적인 개인 골프 커뮤니티인 기도리를 발표했습니다.

 

 

기도리는 아까바만의 자연 환경을 최대한 활용한 개성 넘치는 개발 계획을 공개하고 있는 네옴 이사회가 공개한 열번째 프로젝트입니다.

 

극적인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야심찬 건축물이 들어서게 될 기도리는 럭셔리한 환대, 프리미엄 레지던스 등의 거주공간, 다양한 스포츠 및 레저 편의 시설을 갖춘 개뵤할 수 없는 생활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매혹적인 아까바만의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기도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와 활정적인 레저를 자연스레 결합시켜 방문객과 거주자를 위한 초현대적인 커뮤니티가 캡슐형 건물 안에 들어서게 됩니다.

 

진보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건축물의 중심은 화려한 캔틸레버 구조를 갖춘 해변가 복합단지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 시그니처 소매점 및 정원 공간과 함께 190의 바다 전망 고급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기도리의 아파트가 들어설 건물 모노리스는 주거 공간을 땅에서 올리지 않고 삼각형 껍질에 매달려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허공에 떠있는 기분이랄까요.

 

기도리의 18홀 챔피언쉽 골프 코스는 낮은 언덕과 암석 노두를 가로질러 내륙을 휩쓸며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코스 디자인과 함께 절묘한 해안 전망 및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클럽하우스는 선수들에게 셰련된 환대를 제공하고, 골프 아카데미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전문적인 조언과 코칭을 제공하는 한편, 전통적인 게임은 물론 (사우디가 진심으로 달려드는 분야 중 하나인...) 차세대 e-스포츠까지 서비스하게 됩니다.

 

골프장 주변에는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200채의 개인 빌라와 주택이 들어서게 됩니다. 기도리를 방문하는 방문객은 독특하게 디자인된 다양한객실과 현대적인 스위트룸을 제공하는 80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럭셔리 호텔에 투숙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라운지, 웰빙 스파, 체육관, 여러 개의 수영장, 엄선된 엔터테인먼트를 절길 수 있는 전용 극장이 마련됩니다.

 

기도리 일대의 주변 환경은 좋은 경관 속에서 하이킹, 올로드 및 오프로드 사이클링, 산책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비치 클럽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통해 기도리만의 편안한환대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밤이 되면 전망대는 하늘에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매번 허를 찌르는 프로젝트를 공개하는 격주간 네옴 아까바만은 과연 언제까지 이어지게 될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