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동여행정보/호텔

[두바이] 에마아르, 어드레스 파운틴 뷰의 이름을 어드레스 두바이 몰로 변경!

둘라 2024. 1. 9. 01:12
728x90
반응형

우측에 보이는 3개의 고층 건물 중 가운데 있는 타워가 새로운 어드레스 두바이 몰 호텔 (구 어드레스 파운틴 뷰)

 

에마아르 호스피탈리티는 월요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바이 몰 건너편 무함마드 빈 라쉬드 불바르에 있는 어드레스 파운틴 뷰 호텔의 이름을 어드레스 두바이 몰로 변경했다고 공표했습니다.

 

어드레스 파운틴 뷰의 이름 변경은 ADNH가 지난 2019년 에마아르로부터 사들였던 다섯개 호텔을 2024년 1월 1일부로 직접 운영하기로 결정하면서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는 과정에서 두바이 몰에 가장 가까이에 자리잡았던 기존의 어드레스 두바이 몰이 캠핀스키 센트럴 애비뉴 두바이로 바뀐데 따른 것입니다. 이름은 같지만 위치는 두바이 몰 옆에서 길 건너편으로, 건물은 누런 건물에서 하얀 건물로 바뀐거죠.

중앙에 위치한 건물이 켐핀스키 센트럴 애비뉴 두바이 (구 어드레스 두바이 몰)

 

구 어드레스 파운틴 뷰, 현 어드레스 두바이 몰은 지난 2019년 10월 20일 두바이 몰 맞은편에 문을 연 호텔로 냉방 육교로 두바이 몰과 연결된 호텔입니다. 

 

이 호텔에 투숙했던 2019년 개장 당시에는 육교가 외관만 갖췄을 뿐 내부가 완성되지 않아 건물 밖으로 나가 도로를 횡단해야 했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연결되면서 밖을 나가지 않고도 지난해 3월 16일 공식 개장한 두바이 몰 차이나타운을 거쳐 두바이 몰로 갈 수 있게 연결되었습니다.  

 

에마아르의 이번 발표에 따라 두바이 몰 일대 에마아르 호텔들의 이름 교체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된 것으로 보이네요.

개장 당시 이름 현 운영업체 현 브랜드 현재 이름 (2024년 1월부터)
어드레스 다운타운 두바이 에마아르 호스피탈리티 에마아르 어드레스 다운타운 두바이
어드레스 두바이 몰 ADNH 캠핀스키 켐핀스키 센트럴 애비뉴 두바이
어드레스 불바르 ADNH 캠핀스키 켐핀스키 더 불바르 두바이
어드레스 파운틴 뷰 에마아르 호스피탈리티 에마아르 어드레스 두바이 몰
어드레스 스카이 뷰 에마아르 호스피탈리티 에마아르 어드레스 스카이 뷰
팰리스 다운타운 에마아르 호스피탈리티 에마아르 팰리스 다운타운
비다 다운타운 ADNH 메리어트 호텔 불바르, 오토그래프 컬렉션
만질 다운타운 ADNH 메리어트 더 헤리티지 호텔, 오토그래프 컬렉션
어드레스 두바이 마리나 ADNH 메리어트 JW 메리어트 호텔 마리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