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동여행정보/정보

[라스 알카이마] 쉐이크 쉑, 두바이와 아부다비 외 첫 지점인 마나르 몰점 오픈!

둘라 2020. 2. 2. 03:41
728x90
반응형


쉑쉑 버거로 익히 알려진 쉐이크 쉑은 1월 30일 라스 알카이마에 있는 마나르 몰 정문에 쉐이크 쉑 마나르 몰점을 개점했습니다. 마나르 몰점은 쉐이크 쉑의 UAE 내 열두번째 지점이자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제외한 토후국에서는 첫 지점이기도 합니다.


마나르 몰점을 열기 전가지 쉐이크 쉑은 아부다비 5개점 (알아인 포함)과 두바이 6개점 등 총 11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바이: 두바이 국제공항 제3터미널, JBR 비치, 몰 오브 에미레이츠, 메르카토 몰, 수끄 알바흐르, 두바이 몰

아부다비: 달마 몰, 마리나 몰, 야스 몰, 갤러리아 알마르야 아일랜드 (이상 아부다비), 바와디 몰 (알아인)


라스 알카이마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마나르 몰은 매장 면적을 두 배로 확장 중이며, 쉐이크 쉑 역시 몰 확장과 더불어 새로 입점하는 매장 중 하나입니다. 



얼마전 발표된 라스 알카이마 교통당국의 대중교통 확충 5개년 계획 중에는 마나르 몰과 그 앞의 맹그로브를 이용한 아브라 투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마나르 몰과 연결된 250실 규모의 로브 마리나 몰 호텔도 건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쉐이크 쉑 마나르 몰 점은 쇼핑몰 밖으로 연결된 테라스 석과 실내석으로 나뉘어져 있는 아담한 크기의 매장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