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동여행정보/호텔

[호텔]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 W 두바이, 웨스틴 두바이 알합투르 시티 호텔 컬렉션의 새 운영자는 힐튼으로!!

둘라 2018. 8. 1. 23:37
728x90
반응형


두바이의 알합투르 그룹은 8월 1일부터 알합투르 시티 내 호텔 컬렉션의 새로운 운영업체로 힐튼 호텔을 선정하고 이를 소개하는 공식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알합투르 그룹은 지난 7월초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 W 호텔, 웨스틴 알합투르 시티를 운영하고 있는 매리어트와의 계약을 상호 합의 하에 7월 31일부로 종료한다고 발표한 바 있으며, 기존 계약 종료일에 새 운영업체를 공식 발표한 것입니다.



서울 드래곤 시티보다 먼저 문을 연 두바이의 호텔플렉스인 알합투르 시티 호텔 컬렉션은 매리어트와 합병되기 전 스타우드와의 운영계약 하에 2015년 11월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부터 단계적으로 개장하여 2016년 12월 세 호텔의 공식 개장식을 가진 바 있으며, 공식 개장식 후 약 1년 반만에 운영권이 힐튼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힐튼과의 새로운 운영 계약에 따라 알합투르 시티 호텔 컬렉션의 세 호텔은 힐튼 산하의 브랜드로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 => 합투르 팰리스 LXR 호텔 리조트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 팜 주메이라, 라스 알카이마에 이은 UAE 내 세번째 아스토리아 호텔)


W 두바이 알합투르 시티 => V 호텔 두바이,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큐리오 브랜드: UAE 최초의 큐리오 컬렉션 호텔)



웨스틴 두바이 알합투르 시티 => 힐튼 두바이 알합투르 시티 (힐튼 브랜드)




힐튼 호텔이 알합투르 시티 호텔 컬렉션의 운영권을 갖게 되면서 블러디 메리에 금박이 들어간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의 시그내처 칵테일인 골든 메리를 새로운 세인트 레지스 두바이가 들어서기 전까지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운영권이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V 호텔 31층에 위치한 전망좋은 한식당 나무는 바뀌지 않고 그대로 운영되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