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CC&GU/사우디

[네옴] 다채로운 자연환경 속에 둘러쌓인 독특한 웰빙 휴양지 엘아난 (Elanan) 발표!

둘라 2024. 2. 21. 23:36
728x90
반응형

 

 

작년 10월 중순 이후 격주로 아까바만 일대 개발 프로젝트를 발표해 온 네옴 이사회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자연의 중심에서 럭셔리와 웰빙 경험을 재정의하는 고급 휴양지 엘아난을 발표했습니다.

 

 

엘아난은 미개척지였던 아까바만 일대의 자연환경을 활용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관광지와 휴양지를 잇달아 발표해 온 네옴의 아홉 번째 개발 프로젝트입니다. 네옴은 공교롭게도 12월 13일 우타모 발표 이후 격주 수요일 오후 네 시 (사우디 시간 기준)에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산과 바다가 만나는 깨끗하고 개발되지 않은 아까바 만 해안선에 위치한 엘아난은 과거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던 천연 샘에서 솟아 나오는 무성한 오아시스 환경에서 민감하게 솟아오른 리조트입니다. 80개의 맞춤형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이 휴양지는 웰빙을 핵심가치로 설계하여 투숙객들의 모든 감각을 포용하는 독특한 자연 리조트를 제공하게 됩니다.

 

엘아난은 웰빙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택해 투숙객들의 휴식과 성찰을 촉진하는 신중하고 고급스러운 환경에 최신 기술을 완벽하게 융화시켜 버립니다. 

 

리조트 내의 시그니처 시설은 고객이 평온함, 휴식, 재충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게 됩니다. 

 

 

 

엘아난의 건축 비전은 혁신과 자연스러움의 조화를 기반으로 시작됩니다. 초현대적인 디자인 기술을 활용하여 리조트 일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섬세하게 조화를 이루는 복잡한 조각품을 만들어내어, 현대적인 미학을 자랑하면서도 자연과의 시너지 효과를 유지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건축 경험을 선사하게 됩니다.

 

투숙객들은 엘라난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자연의 포옹 속에서 리조트 일대의 넓은 광장을 둘러보고, 특별하게 준비된 식사를 즐기고, 태양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전망대 꼭대기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활력을 되찾는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타이머를 맞춰놓은 듯 격주로 수요일 오후 네 시만 되면 새롭게 공개하는 네옴의 아까바만 개발 계획이 언제까지 이어지고, 다음엔 또 어떤 컨셉을 들고 나오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롭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