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22/12/27 2

[22/23 RSL 10R] 승부를 가리지 못한 리야드 더비, 완패 당하며 무패행진을 아홉 경기에서 멈춘 알샤밥!

0. 리뷰 1) 아브하는 원정경기에서 나와프 알사디와 사아드 브귀르의 연속골로 홈팀 알아달라를 0대2로 완파하고 4연승을 달리면서, 알아달라를 4연패에 빠뜨렸습니다. 2) 김승규 풀타임 4실점. 유이한 리그 무패팀 알샤밥은 월드컵 브레이크 이후 맞이한 첫 원정 경기에서 마지드 카마바의 결승골, 아이만 샤피끄 알쿨라이프, 무라드 바트나의 쐐기골을 앞세운 홈팀 알파티흐에게 4대1로 완패하며, 리그 9경기 만에 첫 다실점과 첫 패배를 당했습니다. 여덟 경기에서 단 2실점만 허용했던 알샤밥이 2실점 이상을 허용한 경기, 후반전에 실점한 경기는 이번 경기가 처음입니다. 풀타임을 소화한 김승규는 페널티킥으로 2실점, 멋진 슛으로 1실점, 수비수와 볼을 돌리다 상대 선수의 압박에 밀린 자신의 볼트래핑 미스로 인한 1..

[22/23 APL 12R] 샤르자, 상위권들의 부진 속 세 라운드 만에 리그 선두 탈환해!

0. 리뷰 1) 5연패에 빠진 알나스르와 승격팀 알바따이흐의 경기에서는 역전에 역전을 경기 끝에 2대2 무승부로 승부를 가리지 못하며 승점 1점씩을 나눠가졌습니다. 이번 시즌 최악의 부진에 허덕이고 있는 알나스르는 여전히 강등권 팀들의 사정거리 안에 있습니다. 2) 알자지라는 7연패에 빠져 있던 최하위팀 알다프라와의 홈경기에서 알리 마브쿳의 멀티 결승골에 힘입어 후반 인저리 타임 막판까지 매섭게 쫓아온 알다프라의 추격을 뿌리치고 3대2 승리를 거두며 알다프라를 8연패에 빠뜨렸습니다. 3) 디펜딩 챔피언 알아인은 알와슬과의 경기에서 라바 코조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파비오 리마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또다시 무승부에 만족해야만 했습니다. 알아인 세 경기 연속 무승부 4) 7연승을 달리다 월드컵 브레이크 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