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22/10/03 2

[22/23 RSL 5R] 역전승으로 선두 달린 알샤밥, 역전패로 시즌 첫 패 당한 알힐랄!

0. 리뷰 1) 장현수 대기 결장. 4연승을 달리던 알힐랄은 알타아운과의 경기에서 미샤일 델가도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하고 수마이한 알나비트와 파하드 알라쉬디에게 연속골을 허용하며 1대2로 역전패 당하며 시즌 첫 패를 기록했습니다. 알힐랄은 동점 상황에서 알타아운의 주전 공격수 레안드레 타왐바의 경고누적 퇴장으로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지만, 무함마드 자흐팔리의 대인마크 실패로 뼈아픈 역전 결승골을 허용했습니다. 재계약 후 전훈지에서 당한 부상으로 이번 시즌 처음으로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린 장현수는 팀의 패배를 지켜봐야만 했습니다. 2) 김승규 풀타임 1실점. 알샤밥은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안토니 응와카이메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그제고시 크리호비아크의 멀티골을 앞세워 1대2 역전승을 거두고 5연승을 달리며 ..

[22/23 APL 4R] 4연승으로 선두를 달린 샤르자, 승격팀 알바따이흐에 대승을 거두며 첫 승을 신고한 알와흐다!

0. 리뷰 1) 3연승을 달리던 샤르자는 코르팟칸콰의 경기에서 카이오 루카스, 루안지뉴, 미랄렘 퍄니치의 연속골을 묶어 3대0 승리를 거두고 4연승을 달리며 선두를 지켰습빈다. 2) 3연승을 달리던 알자지라는 2연패에 빠져있던 바니야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상대 선수의 퇴장으로 인한 수적 우세를 살리지 못하고 고전한 끝에 알리 마브쿳의 골로 간신히 승리를 거두는 듯 했지만, 후반 인저리 타임에 터진 사사 이브코비치에게 극장골을 허용해 무승부를 거두며 4연승 도전에 실패했습니다. 3) 알나스르와 알와슬의 두바이 더비에서는 가브리엘지뉴의 멀티골을 앞세운 알와슬이 알나스르에 시즌 첫 패를 안겨주며 1대2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4) 3연승에 도전하던 샤밥 알아흘리는 2연패에 빠져있던 알다프라와의 원정 경기에서 막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