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2022/09/17 2

[22/23 RSL 4R] 알샤밥의 새 역사를 쓴 김승규, 리그의 새 역사를 쓴 압둘라 알마이유프!

0. 리뷰 1) 김승규 풀타임 클린시트. 3연승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알샤밥은 알아달라 원정경기에서 전반 이른 시간에 터진 카를로스의 선제골을 끝까지 잘 지켜 0대1 승리를 거두고 네 경기 연속 클린시트를 기록하며 4연승으로 리그 선두를 지켰습니다. 풀타임을 소화한 김승규는 또다시 클린시트를 기록하며 알샤밥 구단 역사상 첫 리그 개막 후 네 경기 연속 클린시트 기록 달성의 주연이 되었습니다. 2) 알나스르는 알바띤 원정에서 루이즈 구스타보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전반에만 세 골을 넣으며 0대4 완승을 거두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3) 누누 산투 감독의 알잇티하드는 알칼리즈와의 홈경기에서 압둘라작 함달라의 멀티골을 앞세워 2대0 승리를 거두고 3위를 지켰습니다. 알잇티하드 역시 네 경기 연속 클린시트 기록 ..

[22/23 APL 3R] 아부다비 더비에서 승리한 알자지라, 예상 밖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알바따이흐!

0. 리뷰 1) 알와슬은 딥바 알푸자이라와 간신히 비기며 딥바 알푸자이라에 시즌 첫 승점 1점을 안겨주었습니다. 오마르 압둘라흐만은 지난 경기에 이어 팀 내 최다 볼터치와 패스를 기록하며 부활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 선두 샤르자는 아즈만과의 경기에서 역전에 재역전을 거듭한 끝에 파코 알카세르의 역전 결승골에 힘입어 2대3으로 승리하고 3연승으로 리그 선두를 지켰습니다. 3) 알자지라와 디펜딩 챔피언 알아인과의 아부다비 더비에서는 알리 마브쿳의 결승골에 힘입어 2대1 승리를 거두고 지난 시즌 맞대결 2연패에서 벗어나며, 알아인에 시즌 첫 패를 안겼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슈퍼 해트트릭과 해트트릭을 기록했던 라바 코조와 알리 마브쿳은 나란히 골을 기록했습니다. 4) 승격팀 알바따이흐는 바니야스와 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