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야!쌀람!풋볼/카타르 리그

[QSL] 하성민, 조성환, 한국영의 전 팀동료 존슨 켄드릭 피살!

둘라 2017. 7. 8. 05:18
728x90
반응형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강원FC로 이적한 한국영과 지난 시즌 알가라파에서 같이 뛰었던 브라질 스트라이커 존슨 켄드릭이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소속팀 알가라파로 복귀하기 하루 전 고향 브라질 상파울로 해안의 과루자에서 피살되어 짧은 생을 마감했습니다. 향년 25세.


목격자의 증언에 따르면 오토바이를 탄 무장강도가 그의 몸에 걸쳐진 체인을 홈치려다 이에 저항하자 총을 쏘고 그대로 도망쳤으며, 얼굴에 총상을 입은 그는 인근 병원 응급실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을 거두었습니다. 현지 경찰은 용의자의 신원을 아직 확인하지도 못해 이 사건으로 체포된 사람은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존슨 켄드릭은 2012년 카타르 리그에서 승격과 강등 사이를 오가는 무아이다르에서 프로선수 생활을 시작하여 무아이다르가 카타르 스타스 리그로 승격했던 13/14시즌에는 하성민, 조성환과 함께 뛰었고, 알가라파로 이적했던 지난 시즌에는 카타르SC에서 이적한 입단 동기 한국영과 함께 뛴 바 있습니다.


군문제로 강원FC로 이적한 한국영에 이어 또 한 명의 외국인 선수를 잃은 알가라파는 그의 황망한 죽음을 슬퍼하고 유족들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며 홈페이지에 게재한 성명서를 통해 그의 부음을 전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