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를 걸프지역 가이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TMI 가득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CC&GU/UAE

[동영상] 두바이 왕세자의 급이 다른 셀카 놀이, 셀카도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에서!

둘라 2014. 7. 23. 14:43
728x90
반응형


두바이 왕세자 셰이크 함단 빈 무함마드 알 마크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or everyone who's wondering what the view is like at the top! #BurjKhalifa #MyDubai #MyView"라는 코멘트와 함께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 828m에서 셀카놀이하는 아찔한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참고로 일반 관광객이 갈 수 있는 전망대 At The Top은 452m에 위치해 있죠. 





1982년생인 그는 두바이 통치자 셰이크 무함마드의 둘째 아들로 2008년 2월 1일부터 두바이의 왕세자가 되었으며, 팟자라는 필명으로 알려진 시인이자 승마와 아마추어 스카이 다이버로 스릴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들어서는 왕위 승계수업을 겸해 두바이 국정 운영에도 깊이 관여 및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의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 오르기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해 두바이가 2020 엑스포 유치에 성공했을 때 이를 축하하고 자부심을 드러낸다며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에서 UAE 국기를 흔든 것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러더니 라마단달의 대보름달이 뜨던 며칠 전에 다시한번 올라가 인증영상을 올리더니...





이번에는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에서 두바이의 야경을 배경으로 셀카 영상을 올려버린 것입니다. 그 위에서 행하는 액션도 점점 커지는 것을 보니 부르즈 칼리파 꼭대기 오르기가 평소에도 스카이 다이빙 등 다양한 활동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그의 새로운 취미가 된 듯 하네요.

728x90
반응형